18세 이하, 유튜브보다 틱톡 60% 더 본다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
- 어린이의 디지털 미디어 소비 성향을 이해하고자 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
- 이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자녀의 미디어 사용 습관을 분석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.
### ✅ 간단 요약
- 4세부터 18세까지 아이들은 틱톡에서 평균 112분을 소비하며 유튜브보다 더 많은 시간을 사용합니다.
- 틱톡은 44%의 사용률로 가장 인기 있는 앱이며, 메타 왓츠앱이 가장 인기 있는 메시징 앱입니다.
- 어린이들의 새로운 기술 사용, 특히 ChatGPT에 대한 접근도 증가하고 있으며, 미국 어린이의 방문률이 높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