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Photon Server] 1-3. Fusion: Network Object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
- 네트워크 오브젝트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발자에게 추천합니다.
- 게임 개발 시 네트워크 오브젝트의 생성 및 권한 관리를 통해 멀티플레이어 환경을 효과적으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.
### ✅ 간단 요약
- Network Object는 단일 네트워크 엔티티를 나타내며, Spawned() 또는 Scene Objects 로딩 중 생성할 수 있습니다.
- State Authority는 플레이어의 접근 권한을 관리하며, Shared Server Mode에서는 해당 PlayerRef가 State Authority를 가집니다.
- Input Authority는 서버 모드에서만 적용되며, 네트워크 오브젝트가 플레이어의 입력을 받을 수 있는 권한을 결정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