팬덤까지 생긴 녹차 광고! 산토리가 보여준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매력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
- The SMC가 운영하는 뉴미디어 인사이트 서비스 '고구마팜'에 업로드된 콘텐츠입니다.
-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성공 요인을 알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.
### ✅ 간단 요약
- 산토리의 이에몬 광고는 캐릭터와 설정이 디테일하게 구성되어 소비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.
- 광고는 '흔들어서 마시면 더 맛있다'는 명확한 메시지를 일관되게 전달했습니다.
- 팬덤을 형성하기 위해 캐릭터 설정집과 추가 콘텐츠를 제공하여 소비자 참여를 유도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