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리브영의 리테일 미디어, 과연 뭐가 다를까요?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
- 올리브영의 리테일 미디어에 관심이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
- 리테일 미디어 전략을 수립할 때 올리브영의 성과형 광고 모델을 참고하여 효과적인 광고 집행 방안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.
### ✅ 간단 요약
- 올리브영은 CPC 방식의 성과형 광고를 통해 광고 성과에 따라 비용을 책정합니다.
- 리테일 미디어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깃 광고가 가능하며, 전환 효율이 높습니다.
- 올리브영은 내부 조직 개편과 외부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리테일 미디어 사업을 확장할 계획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