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스크롤을 멈추게 하는 마케팅 메시지 기획법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
-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고민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
- 고객의 생존 욕구를 자극하는 메시지를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.
### ✅ 간단 요약
- 고객의 생존 욕구는 건강, 부, 관계의 세 가지 핵심 욕망으로 나뉩니다.
- 브랜드는 고객의 스크롤을 멈추기 위해 생존 욕구를 자극하는 스토리를 전달해야 합니다.
- 효과적인 메시지는 제품의 강점과 고객의 변화를 연결하여 고객과의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