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멤버십 구독하고 전 세계의 업계 트렌드를 확인해 보세요!
  • 30일 무료 체험하기
유료 TV 가입자의 1/3이 2024년에 코드를 끊을 계획이다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 -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'매드타임스'에 업로드된 콘텐츠입니다. - 2024년 소비자 미디어 이용 트렌드에 관심이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 - 이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거나 콘텐츠 제공 방식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 ### ✅ 간단 요약 - 유료 TV 구독자가 급격히 감소하고 있으며, 광고 지원 스트리밍 서비스의 수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. - 소비자들은 비용 절감을 위해 광고가 포함된 서비스를 선호하지만, 광고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이 여전히 존재합니다. - 소비자들은 콘텐츠 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, 소규모 번들이 더 선호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