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멤버십 구독하고 전 세계의 업계 트렌드를 확인해 보세요!
  • 30일 무료 체험하기
네이버, 동영상 브랜드 'NOW' 종료…"네이버TV로 통합"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 - 네이버의 동영상 서비스 통합에 관심이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 - 네이버TV로의 통합을 통해 사용자들은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곳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 ### ✅ 간단 요약 - 나우 브랜드가 종료되고 네이버TV로 통합되었습니다. -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한곳에 모으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. - 기존 나우의 콘텐츠와 기능은 그대로 유지되며, 향후 브랜드 활용 방안이 검토될 예정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