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박재항의 反轉 커뮤니케이션] 올해 슈퍼볼 광고에서 주목할 3B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
-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'매드타임스'에 업로드된 콘텐츠입니다.
- 슈퍼볼 광고 전략에 관심이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
- 광고 캠페인 기획 시 3B 요소를 활용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.
### ✅ 간단 요약
- 광고의 3B는 미인, 아기, 동물로 구성되어 있으며,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효과적입니다.
- 기아는 슈퍼볼에서 3B 요소를 활용하여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얻었고, 광고 후 트래픽이 급증했습니다.
- 버드와이저는 클라이스데일과 개를 활용한 광고로 고객과의 신의를 강조했지만, 감동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