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PS 조사로 매장 서비스 수준 높이고 성과 개선한 한국타이어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
- 모바일 리서치 및 데이터 분석 서비스 '오픈서베이'의 공식 블로그에 업로드된 콘텐츠입니다.
- NPS 조사를 통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자 하는 기업에 추천합니다.
### ✅ 간단 요약
- 한국타이어는 고객 피드백을 수집하여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했습니다.
- 응답률을 높이기 위해 데이터 수집을 자동화하고 설문 편의성을 개선하여 NPS 점수를 13% 상승시켰습니다.
- 매장 직원들이 고객 피드백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되어 고객 경험 관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