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멤버십 구독하고 전 세계의 업계 트렌드를 확인해 보세요!
  • 30일 무료 체험하기
☕️ 스타벅스는 왜 고객의 이름을 불러줄까? | 성공하는 핫플의 비밀 ep1 (허준, 박재현, 위승준)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 - 스타벅스의 고객 이름 부르기 전략에 관심이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 -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때 참고할 수 있습니다. ### ✅ 간단 요약 - 고객의 이름을 부르는 것이 친근감을 조성하고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합니다. - 브랜딩과 마케팅의 차이를 설명하며,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을 위해 매출과 타겟층을 고려해야 한다고 언급합니다. - 팬과 단골의 차이를 설명하고, 브랜드가 고객을 팬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