총괄 CX팀 중심 고객 경험관리, 패션 유통사 혁신 사례 [Case Study]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
- 모바일 리서치 및 데이터 분석 서비스 '오픈서베이'의 공식 블로그에 업로드된 콘텐츠입니다.
- 고객 경험 통합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 추천합니다.
- 고객 경험 데이터를 통합하여 분석하고, 이를 통해 온라인 몰의 성장 방향성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.
### ✅ 간단 요약
- 데이터스페이스 도입으로 모든 고객 경험 데이터를 한곳에 통합하여 관리합니다.
- 응답 결과에 행동 데이터를 연결하여 고객 이해를 높이고 서비스 개선 방향성을 설정합니다.
- 로열티 높은 고객의 VOC를 반영하여 맞춤형 프로모션과 개선사항 우선순위를 도출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