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지털 광고는 소비자, 특히 Z세대에게 점점 더 '관련성'이 높아지고 있다.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
-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'매드타임스'에 업로드된 콘텐츠입니다.
- 디지털 광고의 효과와 타기팅에 대한 이해를 원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
-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계획할 때, 소비자 반응과 관련성을 분석하여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.
### ✅ 간단 요약
- 2023년 미국 성인의 36%가 디지털 광고가 자신의 관심사와 관련이 있다고 응답했습니다.
- 젊은 소비자일수록 광고의 관련성을 더 높게 인식하고 있으며, 클릭 가능성도 증가하고 있습니다.
- 아이폰, 유튜브,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이 광고의 관련성을 더 높게 평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