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고객 상담사는 우리의 '히어로'...토스CX와 함께 성장하세요"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
- 고객 상담 및 서비스 개선에 관심이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
- 토스CX의 접근 방식을 통해 고객 상담 업무와 서비스 개선의 연관성을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습니다.
### ✅ 간단 요약
- 토스CX는 고객 상담사에게 서비스 개선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직원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.
- 상담 경험이 없어도 충분한 교육을 통해 업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, 다양한 경로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-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고, 정보 보호 관리에 대한 높은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