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멤버십 구독하고 전 세계의 업계 트렌드를 확인해 보세요!
  • 30일 무료 체험하기
링크드인 광고 타깃팅 완벽 가이드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 - B2B 디지털 마케팅과 전문 네트워킹을 위해 링크드인의 광고 타깃팅을 활용하고자 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 - 링크드인 광고 타깃팅 옵션을 활용하여 캠페인의 목표에 맞게 정확한 오디언스를 설정하고, 광고 유형을 선택하여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. ### ✅ 간단 요약 - 링크드인의 오디언스 타겟팅 옵션과 광고 유형을 소개합니다. - 오디언스 구축 전 목표 설정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. - 인구통계학적, 기업, 직무, 교육, 관심사, 지역, 오디언스 네트워크, 일치하는 오디언스, 유사 오디언스, 빙 검색 데이터 등 다양한 타깃팅 옵션을 설명합니다. - 광고 유형에 대한 설명과 캠페인 성과를 개선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제시합니다. - 링크드인 광고 타깃팅을 통해 캠페인의 성공을 위한 기본 사항을 강조하고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