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멤버십 구독하고 전 세계의 업계 트렌드를 확인해 보세요!
  • 30일 무료 체험하기
고객 경험(CX) 리포트 2024 - 온라인 쇼핑 멤버십 사례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 - 모바일 리서치 및 데이터 분석 서비스 '오픈서베이'의 공식 블로그에 업로드된 콘텐츠입니다. - 온라인 쇼핑 멤버십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자 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 - 리포트를 통해 멤버십의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여 전략적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. ### ✅ 간단 요약 - 네이버플러스멤버십과 로켓와우가 높은 NPS 점수를 기록했습니다. - 고객이 느끼는 강점이 뚜렷한 멤버십이 추천받는 경향이 있습니다. - NPS 개선을 위해 멤버십이 강화해야 할 영역에 대한 분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