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회-해결책 트리 만들기 2단계: 지속적인 인터뷰하기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
- 고객 인터뷰를 통해 실제 니즈를 파악하고자 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
- 인터뷰 질문을 구성할 때 고객의 실제 이야기를 이끌어내는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### ✅ 간단 요약
- 인터뷰 질문은 고객의 확신 메커니즘을 자극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구성해야 합니다.
- 좋은 이야기를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시간적 질문을 통해 응답자가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전개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.
- 인터뷰 스냅샷을 통해 조사 결과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, 시간이 지나도 기억할 수 있는 형태로 정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