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멤버십 구독하고 전 세계의 업계 트렌드를 확인해 보세요!
  • 30일 무료 체험하기
스포츠 미디어 권리는 올해 610억 달러에 달하지만, 파편화된 미디어 환경은 클라이언트에게 딜레마를 안겨준다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 -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지 '매드타임스'에 업로드된 콘텐츠입니다. - 스포츠 미디어의 변화에 관심이 있는 마케터에게 추천합니다. - 스포츠 광고 전략을 수립할 때, 파편화된 미디어 환경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. ### ✅ 간단 요약 - 주요 라이브 스포츠 순간은 여전히 많은 청중에게 도달하지만, 소비 파편화가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. - 스포츠 미디어 권리에 대한 지출이 증가하고 있으며, 2024년은 중요한 스포츠 이벤트가 많습니다. - 소셜미디어와 스트리밍 서비스가 스포츠 소비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, 광고는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