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모션 기간에 집중적인 실적 최대화 캠페인 운영으로 광고 성과를 높인 나이키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
- 디지털 마케팅 및 소비자 인사이트 제공 서비스 'Think with Google'의 공식 사이트에 업로드된 콘텐츠입니다.
- 프로모션 기간 동안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고자 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
- 실적 최대화 캠페인을 통해 짧은 기간 내에 광고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.
### ✅ 간단 요약
- 나이키는 시즌성 조정을 통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광고 성과를 극대화했습니다.
- 광고비를 2.1배 늘린 결과, 전환당 비용이 54% 낮아지고 광고 투자 수익이 72% 증가했습니다.
- 짧은 프로모션 기간에도 실적 최대화 캠페인을 통해 높은 효율로 광고를 운영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