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화 CU는 왜 노티드 도넛을 출시했을까?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
- 브런치에서 25개 이상의 라이킷을 기록한 콘텐츠입니다.
- 편의점 베이커리 시장에 관심이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
- CU의 새로운 도넛 출시 사례를 통해 시장 트렌드와 소비 패턴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.
### ✅ 간단 요약
- CU는 삼성웰스토리와 노티드와 협업하여 편의점 베이커리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.
- 근거리 소비 트렌드와 가성비, 프리미엄 제품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.
- 취향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는 점이 언급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