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OTT 전성시대’ 속 영화관 생존 전략은?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
- 디지털 마케팅 뉴스 서비스 '디지털 인사이트'에 업로드된 콘텐츠입니다.
- 영화관의 마케팅 전략에 관심이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
- 영화관의 차별화된 경험과 콘텐츠 확장을 이해하고, 이를 바탕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.
### ✅ 간단 요약
- 영화관은 OTT와의 차별화를 위해 프리미엄 상영관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
-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통해 소비자 경험을 확장하고 있습니다.
- 굿즈 마케팅을 통해 관객의 충성도를 높이고 N차 관람을 유도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