걸그룹이 더이상 치킨 광고를 하지 않는 이유 - 금융이 알고 싶을 때, 토스피드 | 일일일
### 🙋 추천 이유
- 금융 플랫폼 서비스 '토스'의 공식 블로그에 업로드된 콘텐츠입니다.
- 걸그룹 광고의 변화에 관심이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.
- 걸그룹의 광고 모델 변화와 그에 따른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는 데 유용합니다.
### ✅ 간단 요약
- 4세대 걸그룹의 광고 모델이 금융, IT, 패션 등으로 확장되었습니다.
- K-POP 걸그룹의 글로벌 인기와 젊은 세대 타깃이 브랜드 마케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.
- 걸그룹의 이미지 변화가 광고 효과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